An Unbiased View of 야설

나는 얼굴을 들어 삐~속에 들락거리는 내 삐~를 볼수있었다. 더 흥분이 되었다.

그러고 아내가 애를 낳고 나면 그 아이는? 그런데 난 이런 생각을 하고 있다가 아내의 난자와 지훈의 정자가 결합하는 

오늘도 평소와 다름 없이 아들을 배웅한다. 아들을 배웅하고 난 뒤 집에 들어오는 발길이 빨라지기 시작한다.

게 떨고 있었다. 이무극의 시선은 그 매혹적인 부분에 잠시 못박혀 있었다. 이윽고 소

술을 지닌 소년이었다. 맑은 만추(晩秋)의 청명하기 이를 데 없는 눈망울에는 충명함

"아..이..구...으....나 나와...아.....음.....계속해줘 아....더 싸고 싶어 아.....음...우....또나와 아.....미치겟어 아......삐~가 빠질 것 같애 아.....너무 좋아 아......"

난 동생과의 대화로 몸이 약간 씩 뜨거워 지고 있었는데 동영상을 본 순간 내 몸이 더욱 더 뜨거워 지면서 팬티가 조금 씩

아줌마와 엄마가 서로의 삐~를 핥고있었다. 내눈에는 아줌마삐~와 엄마의 머리였다.

내 인사에 남편과 아들이 웃는 얼굴로 화답하면서 나간다. 남편과 아들이 엘레베이터를 타는 것을 본 순간 나는 집에 들어온다.

그 짧은 시간 지훈은 이미 풀로 발기가 되어 있었고, 아내는 몸을 젖히고 신음 소리를 내고 있었다.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일본,호주,유럽 등지의 한글 사용자들을 위한 성인 전용서비스이며 미성년자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나는 남편과 섹스에서 오르가즘을 느낀 적은 없지만 사랑 하는 사람과 섹스 한다는 것만으로 야동 정리 프로그램 만족한다고 생각 했었다.

너무 좋았다. 아줌마는 내 삐~를 삐~에 박은체로 업드렸다. 내 정액고 아줌마의 액체가 뒤섞여 흘러 나오고있었다.

"휴.. 이제야 아버지가 명하신 환허신법을 다 읽었군. 허나 역시 무란 것은 문보다 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